business

보도자료

[보도자료]대한산업안전협회,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앞장
작성자 관리자 E-mail anjty@safety.or.kr
등록일 2020-03-05 수정일 2020-03-05
조회수 1488
첨부파일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천만 원 기부
전국 산업현장에 감염 예방 수칙 전파하는 등 위기 극복에 총력



대한산업안전협회(회장 윤양배, 이하 협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활동에 앞장선다.
 
협회는 코로나19로 큰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이 모은 성금 2천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3월 5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협회 임직원 모두의 소중한 정성이 담겨 있다.
 
이번 성금 기부와 별도로 협회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 수칙’을 전국 산업현장 곳곳에 전하며 피해 최소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적으로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조치’,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자녀양육 제도’ 등을 수립·운영해 코로나19 극복의 모범사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윤양배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보듬는 한편 국내 최고의 종합안전컨설팅 기관답게 체계적이고 침착한 대응으로 이 위기 극복의 선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사랑에 안전을 더해서 모두에게 나누기’를 비전으로 하여 ‘사회복지시설 무료 안전점검’, ‘어린이놀이시설 안전점검 지원’, ‘동절기 취약계층 거주공간 안전점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