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인사말

서울지회 인사말

선진안전국가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대한산업안전협회 서울지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대한산업안전협회 서울지회

지회장  김 영 수

 
안녕하십니까?
서울지회는 수도 서울의 시민과 근로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해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재해예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은 서비스업이 전체 근로자수의 72%를 차지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서울지역 서비스업종 재해자수는 약 7천명으로서 음식업, 숙박업, 병원, 도소매점, 대형빌딩관리 등의 재해감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안전은 이제 거창한 구호가 아니라 기본으로서 모든 분야에서 생활화되어 가고 있고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에 서울지회는 회원들에게 안전관리자 세미나를 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안전관리자와 안전보건관리책임자의 직무교육, 위험성평가를 추진하고 정착시키기 위한 위험성평가 담당자교육, 관리감독자교육과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관리업무 위탁, 위험성평가 컨설팅, 연구 및 실험실의 안전진단, 어린이 놀이터의 안전과 활동공간의 유해인자 확인검사, 문예회관 및 무대설비, 대형빌딩의 안전검사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축적된 안전 전문 기술력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안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일터 만들기를 최우선으로 삼아 고객 여러분이 믿고 맡기신 안전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서울지회는 계속적으로 수도 서울의 안전을 위해 보탬이 되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이며,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