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대한산업안전협회,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경영‧안전 부문 총 33명 선발 예정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서류 접수

화면 캡처 2025-09-26 163735.jpg

대한산업안전협회(회장 임무송, 이하 협회)는 2025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부의 산업안전보건 정책 강화에 따라 민간재해예방기관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안전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양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모집 분야는 ‘경영’과 ‘안전’ 두 부문으로 총 33명이다.


먼저 경영 부문에서는 ▲전산 ▲인사 ▲노무 ▲회계 ▲홍보‧마케팅 각 1명씩을 모집한다.


안전 부문에서는 산업안전 직무에서 20명을, ▲교육과정개발 ▲안전진단(보건) ▲건설컨설팅(기술사) ▲건설컨설팅 ▲토목시설안전(기술사) ▲토목시설안전 ▲건축시설안전 ▲교육시설안전 등에서 각 1명을 채용한다.


특히 산업안전 직무는 안전관리 및 컨설팅, 인증검사, 중대재해 컨설팅 업무 중 직무 적합도를 고려해 전국에 배치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전형 응시 기회가 주어지며, 직무 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서류 접수는 9월 26일 14시부터 10월 13일 13시까지 채용 사이트(https://safety.careerlink.kr/jobs)에서 가능하다.


임무송 회장은 “협회는 국내 최고의 종합컨설팅 기관으로서 산업현장의 변화와 성장을 이끌기 위해 이번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선도할 차세대 핵심 인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